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모두 주목

아버지가 이상해 2017. 7. 17. 22:09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모두 주목



여러분들 오늘 여러분꼐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기 위해 제가 

왔습니다. 더운 여름날 밖에서 고생 많으신가요?

저도 여러분꼐 더욱더 알찬 정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저와 함꼐 하실까요?


영업시간은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검색만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같은 백화점은 영업시간이 모두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저녁 8시에 묻을 닫네요!~ 

그리고 주말에는 보통 30분씩 연장 근무를 한다고 하네요!


아 저기 하나 스타필드 점만 9시까지 하네요

연장 근무를 하면 9시 30분까지 하겠네요!~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저처럼 네이버로 검색을 이용해서 

원하시는 지역 매장을 클릭해줍니다.



이렇게 자세히 나옵니다 휴뮤일도 나오고 쇼핑시간도 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층 브랜드 위치도 나오니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브랜드가 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허탕치는 일을 없을 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