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차주영 기름진 멜로 석달희 역 (나이, 키, 학력, 몸매, 김사권)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석달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차주영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차주영은 2016년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키는 171cm 1990년 6월 5일생인 29세 입니다. 현재 소속은 파트너즈파크 이며 학력은 유타대학교에서 경영학과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언어에 관심이 많아 배우기 시작하여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불어 등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후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애심 역,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최지연 역, ‘빙구’에서 유신영 역, ‘저글러스’에서 마보나 역 등으로 조연으로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화장품 광고와 스마트폰 광고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기름진 멜로>에서 성형외과 전문의 석달희 역으로 서풍(준호)의 첫사랑이자 신부였지만 어느날 병원에 찾아온 재벌 3세 용승룡(김사권)을 알게되며 서풍을 배신하고 승룡에게 가게 되는데요. 외모와 몸매가 워낙 출중하다보니 자꾸만 눈이 가는 배우가 되었는데요.
20대 중후반의 나이로 비교적 늦게 시작한 배우 생활 보수적인 아버지가 계셔서 학교 다닐적 여러번 받았던 제안을 거절 했다고 하는데요. 유학 중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면서 머리속에 떠올랐던 것이 '연기'라고 합니다. 당시 25세였던 그녀는 무작정 '연기 도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배우로써 앞으로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