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바셋 영업시간 매장찾기부터 대표메뉴까지



폴바셋은 요즘 들어 커피가 맛있다고 하여 자주 가게 되는

커피숍 중에 하나입니다. 

2003 WBC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최연소

챔피언을 수상한 호주 출신의 바리스타가 만든 메이커 인데요.

자신의 이름으로 매장이름을 만들고 호주부터 아시아, 유럽

등에 커피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현재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바리스타 한명이라고 합니다. 

2013년에는 호주 홍도대사로 활동도 했었네요.!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가득한 우유와 함께 조화를 이루어 

매력적인 맛을 내는 바셋 카페라떼 Palul Bassett’s Caffe Latte 

대표메뉴 입니다. 매장 방문시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폴바셋은 현재 97 매장까지 존재하며, 여러 지역에 

분포되어있는데요. 오늘은 여러 지역이 매장 정보와 영업시간에 대해

알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우리는 첫번째로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찾아야 합니다. 

싸이트가 역시나 하나가 뜨며, 싸이트 주소 아래쪽으로 매장찾기

메뉴가 하니 보입니다. 고민 없이 눌러줍니다. 



화면이 바뀌며, 왼쪾에는 매장찾기, 인테리어 메뉴가.

오른쪽으로는 우리나라 지도와 지역/매장별 검색

메뉴가 보입니다. 

지역검색에서 저는 예를 들어서울특별시” ”서울강남구

선택해 줬습니다. 각자 지역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과 동시에 화면이 깜박이며, 아래쪽으로 

매장 정보들이 나옵니다. 

저는 롯데 강남점에 영업시간을 알고 싶어 상세보기를 클릭하였습니다.

77호라고 적혀 있는 보니 77번째로 만들어 졌나봅니다.

숫자가 맘에 드네요.! 



화면이 한번 바뀌면서 오른쪽에는 매장 사진이,

중간에는 매장주소와 전화번호, 영업시간이 나오는데요.

~/공휴일 모두 아침8시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하네요!

매장서비스도 한눈에 볼수 있도록 만들어 놨는데요.

주차가능, 지하철인접이라고 적혀있으니,

차를 이용하시거나 지하철역에서도 가까우니 지하철을

이용하여 방문하셔도 같네요.!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매장위치 지도가 나오는데요. 

한티역 1~2 출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안에 위치하고 있다고

지도 상에 나오네요! 찾기 힘드시다면 이곳을 보시고 찾아 가시면 되겠네요.

차량으로 가신다면 네비게이션에 주소만 적으면 되니 간단하고요!



또한 Paul Bassett Society 브랜들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가 있으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멤버십을 가입하시고 혜택, 적립금을 받으세요.

또한 이곳 매장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eCard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도 어떨까요? 

싸이트내에 SOCIETY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